마케팅도 인기다.
트렌드만 따라가다 보면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비용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음식이 맛있으면 성공할 것 같아요.
파산으로 가는 지름길입니다.
식품 마케팅이 가장 중요합니다.
경쟁하고 많은 것을 성취하는 다른 산업은 없습니다.
Upcurve의 마케팅 고객들 사이에서
40% 이상이 미식 고객입니다.
그래서 모두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라이벌 보스
당신은 이미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옆집과 옆집 사장님들
당신은 시장.
손을 놓을 때
경쟁에서 지게 됩니다.
하지만 어디에 손을 빌려야 할까요?
어떻게 진행되는지
얼마나 참여해야
다들 중요하다고만 하던데
절차를 알리지 않음오늘 너에게
기본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너무 늦지 않았습니다. 오늘이나 내일도 아닙니다.
오늘날 케이터링 마케팅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어떤 순서로 진행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
느린
끝까지 잘 읽어주세요
계속하면
사업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1단계: 고객 이해
내 가게의 고객은 누구입니까?
당신은 그것을 이해해야합니다.
젊은 고객?
자녀가 있는 가족?
소수의 고객?
젊은 남성 고객?
회사원 점심, 저녁 손님?
먼저 주요 대상 고객이 누구인지 고려하십시오.
그 고객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준비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50대 고객이 많은 트레일 레스토랑 마케팅용
10대들이 ‘틱톡’으로 홍보하면?
마케팅 회사 “영상 조회수 10000회 돌파!!”
마케팅에서 동영상 자체의 조회수를 의미합니다.
나는 그것이 성공했다고 말할 것입니다.
하지만 과연 성공일까요?
매장의 십대 고객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마케팅 전에
매출이 두 배가 되지 않는 한
마케팅은 실패입니다.
내 주요 고객 기반 이해
접근 방식 결정
이것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입니다.
대상 그룹을 결정할 때
위치, 산업, 가격, 운영 시간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
2단계 한국에서 운영 시 필수
내 목표가 누구이든 내가 해야 할 일은
시골에서 사업을 하는 경우 필수
“네이버” 최적화.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등록
네이버예약
네이버폰
네이버 톡톡
네이버 블로그
등록 및 최적화 후 이 모든 것
다른 마케팅 프로젝트를 시작하기에 너무 늦지 않았습니다.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의 경우
지역 맛집 검색 시 자동 노출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카드부착
내비게이션 한 번에 연결합니다.
네이버예약/전화/톡톡
예약 필요이렇게 되면
고객이 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전화나 문자도 네이버에서 바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고객이 불편하다
어떤 식으로든 저희에게 연락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구매로 이어지는 의사 결정 과정의 일부입니다.
반송률을 줄이는 고객 여정의 중요한 도구입니다.
NAVER 최적화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제 이전 포스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터디공간 광고 및 마케팅은 네이버 100% 활용 스터디룸을 홍보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시겠다고요? 네이버 100% 사용법을 알려드립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온라인 시대에 비하면 정답이 있을 것입니다. 어디에서 정보를 얻습니까? 우리 upcurve.tistory.com
3단계 마케팅 대상 고객 ‘숫자’
일일 고객의 90%가 레스토랑을 방문하기 전에
‘식당’검색하세요.
그래서 오늘의 광고
디지털 방식으로 온라인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게를 소유하고 운영하다
시간과 체력이 부족해요.
온라인 마케팅은 언제 하나요?
그렇게 생각 할수 있겠지
마케팅은 하루에 몇 시간?
모든 것을 내려놓을 필요는 없습니다.
무엇보다 비즈니스 노출을 늘리십시오.
좋은 평판을 쌓는 것입니다.
미식의 포화도와 인구 밀도를 계산하면
국내 요식업소 연계 가능
평균 인구는 약 77명입니다.
내 고객을 이해한다면
이제 우리는 70명을 노출시킬 매체를 결정해야 합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틱톡, 네이버 등.
고객이 가장 자주 들르는 곳
먼저 그에게 다가가야 합니다.
4단계: 타깃 오디언스에 맞는 마케팅 실행
나의 주 고객은 확실하다
매체를 결정하면 마케팅에 들어갑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기본
해시태그(#) 사용보지마.
가장 적절하고 효과적인 키워드 설정
3개 이상의 태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직접
컨셉과 브랜딩은 일관되게 유지되어야 합니다.
저희 음식점의 컨셉과는 거리가 먼 피드
마케팅에 매우 불리합니다.
레스토랑을 전문으로 하는 인플루언서와 함께 일하는 것이 좋습니다.
간단히 ‘유명한’ 인플루언서와 일하는 대신
‘가로숲길식당’
“부산식당” 등
레스토랑 정보 페이지
고객으로부터 더 많은 신뢰
직접 방문으로 이어집니다.
고객문의 DM 받다
소통하는 이미지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페이스북 마케팅
인스타그램 마케팅과 매우 유사합니다.
페이스북 마케팅의 경우
사용자가 나이가 많기 때문에
유튜버와 유튜버들이 방문한 먹방 영상
가장 효과적인
단편 영화보다 5분 이상의 동영상이 선호됩니다.
블로그 마케팅
네이버에 ‘ㅇㅇ맛집’을 검색하시면,
볼 수 있는 블로그 등급입니다.
네이버플레이스에 접속하시면 매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보실 수 있으니 진행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비율이 같다면
아주 유명한 파워블로거로
소규모 “마이크로 인플루언서”와 협력
더 많은 기사를 게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틱톡/유튜브 마케팅
짧은 음식 비디오를 만들고 최소한
일주일에 하나씩 업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직접 조작하면 조리과정, 완성된 음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짧은 형태로 생산 및 광고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마케팅의 특성상
많은 돈을 투자하지 않는 이상
효과를 보기 힘듭니다.
하지만, 기타 마케팅과 관련하여
시너지 효과있기 때문에
계속할 수 있어야 함
상사에게 추천합니다.
더 많은 온라인 마케팅 방법을 알고 있다면
제 블로그의 다른 글을 참고해주세요.
동물 병원 마케팅 및 홍보에 성공하는 방법 동물병원의 예약 가득한 마케팅 전략, 지금부터 동물병원의 마케팅과 홍보가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상대적으로 저렴” upcurve.tistory.com
투데이 케이터링 마케팅 프로모션
주문하고
방법을 알아냈습니다.위의 순서대로
천천히 진행하시길 권해드립니다.가장 걱정되는 부분
1 단계.
우리 모두 SNS 합시다!
이 방법보다
고객 기반을 이해하는 것부터 시작됩니다.
고객 기반 이해
쉬운 브랜딩
브랜딩이 강력하면 마케팅이 쉬워집니다.
브랜딩을 만드는 방법은 다른 기사에서 배웁니다.
그것을 처리합시다.
고객 기반 이해
마케팅 전략 결정
홍보가 어려울 때
오늘부터 상승 곡선으로 시작
함께 해보시길 권장합니다 😀
단순한 에이전트가 아닌
직접 교육 우리는 진행 중입니다.
상사가 이해할 수 있는 방식으로 설명
보고서,
당사와의 계약이 종료되었습니다.
스스로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 1:1상담 😀
업커브 마케팅 – 네이버 톡톡
Upcurve는 온라인 마케팅 교육 및 대행사입니다.
talk.naver.com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업커브 대표 방방혜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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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블로그와 개인 소유주가 필수적인 이유 브랜드 블로그는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사실, 하나의 “브랜드”로 특정 규모의 비즈니스만 운영하면 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upcurve.tistory.com 아카데미 홍보, 마케팅, 브랜딩이 함께 이루어져야 한다. 이 글을 읽고 10분 안에 학원을 홍보하고 마케팅하는 방법에 대한 “완벽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광고와 마케팅에 대해 고민하고 싶은 감독님들을 위해 어떤 마케팅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글입니다. upcur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