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에 상품을 등록하면 새로운 버프를 준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픈마켓 위탁판매자라면 알아야 할 것이 너무 많습니다.
특히 스마트스토어의 경우 신규판매자+신상품이 더 버프를 받고 상위권에 노출됩니다.
각 공개 시장에는 고유한 논리가 있으므로 각각의 새로운 점수가 채점됩니다.
일부 시장에는 신제품 버프가 거의 또는 전혀 없습니다.
우선 G마켓 옥션 ESM의 경우 1.0으로 올리는 것보다 2.0으로 올리는 것이 더 노출이 잘 됩니다.
ESM은 2.0을 추천하기 때문에 1.0(구버전)보다 포인트가 더 많은 것 같습니다.
또한 모든 시장에서 무료 배송에 대해 여러 포인트가 동등하게 부여됩니다.
플로우가 매우 적은 키워드로 검색하면 지금부터 무료배송이 맨 위에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G마켓에는 스마일캐시라는 것이 있습니다. 11번가는 SK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재방문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각각의 마켓에서 포인트를 부여하여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는 상품 판매 영역의 일정 비율을 설정하고 마진에서 차감하여 포인트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해당 포인트를 설정하는 것만으로도 더 많은 최고 노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이 모든 부분을 테스트했습니다.
많이 지루하고 어려웠는데 이 부분들을 하나씩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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